종소세 환급 완료! 삼쩜삼 서비스 이용 후기 (+소요 시간)

반응형
250x250
    728x90
    반응형

     

    ⬇️ 두달 여 전에 삼쩜삼 서비스를 신청했다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unimportantdetails.tistory.com/60

     

    종소세 대신 신고! 삼쩜삼 서비스를 신청해 보았다

    네이버 페이를 쓰다가 눈길을 끄는 광고 문구를 보았다. '5년 치 떼인 세금을 모두 돌려드립니다.' 읭? 안 그래도 프리랜서로 활동하면서 매번 3.3%를 공제하고 돈을 받지만, 제대로 돌려받아본 적

    unimportantdetails.tistory.com

     

    사실 그때 당시만 해도 서비스가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또 이용 후기도 별로 없어서, 그냥 한번 해보자는 심정으로 신청을 했었다. 신청과정이 그리 어렵지도 않았고, 신청 리스크는 먼저 신청에 대한 비용을 선지급한다는 것 정도.. 그 외에는 서비스 만족도가 좋았다. 무엇보다 미리 환급받을 금액을 대략이라도 알 수 있어서 선택을 하는 결정타가 되었던 것 같다. 

     

    그런데 뭐 중간에 어떻게 되고 있다, 어디까지 신청되었다 같은 진행과정을 알려주지 않아서 거의 잊고 있었고, 간혹 생각나면 '이거 돈 떼이는거 아니야?' 그런 생각만 스쳐가고 있던 상황이었다. 

     

    그러다가 그저께, 카톡이 오더니 종소세가 신고되었고 환급액이 통장으로 입금되었음을 안내받았다. 

     

     

    종소세 환급이 완료되었다는 카톡! 

     

    이렇게 두 해 연도의 종소세 환급이 완료되었다. 

     

    뭐랄까, 굉장히 쿨한 서비스 느낌. 그냥 우리 믿고 있으면 결과 알려줄께 이런 식으로 카톡이 온다. ㅎㅎ 내용도 그냥 몇년도, 몇년도 분의 신고 환급액이 되었다는 내용이다. 매우 심플해서 좋았다.

     

    나의 경우 신청 후 환급까지 소요 시간은 두 달 정도!

     

    그리고 실제로 내가 신청할 때 확인되었던 환급액보다 조금 더 늘어난 금액인데, 그것에 대한 추가 수수료는 따로 요청되지 않았다. 어느정도 유도리는 있는 듯하다. 

     

    여튼 너무 간단해서, 이용 후기랄 것도 없지만 또 이용할 의향을 묻는다면 환급 세액이 엄청나게 늘어나지 않는 이상, 계속 이용할 생각이 있다. 귀찮거나 계쏙 신경 쓰이게 하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좋은 부분. 

     

    후후 그래도 예상치 않게 가정에 보탬이 되는 돈이 들어왔다 :) 

     

     


     

     

    www.3o3.co.kr/

     

    http://www.3o3.co.kr/

    잘 몰라서 떼인 돈 3.3%, 삼쩜삼에서 무료로 확인하고 간편하게 돌려받으세요.

    www.3o3.co.kr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